|
 |
홈 > 홈페이지 제작 > 기술개발 |
 |
 |
고객 지원관리
시스템(TSM)
각 분야(전송, 교환, 인터넷)별로 미구성 혹은 분산되어 있는 시스템을 통합하여 기술지원
관리를 총제적으로 관리하는 시스템.
1. 기대효과
|
내부고객의 요구사항에 대한 처리상태 정보의 실시간 제공으로 만족도 향상
기술지원 결과의 정보공유로 유사 문제점 발생시 신속한 피드백 유도 및
비용/인력
절감 효과
각종 통계자료 제공으로 실적관리의 편리성 제공
사용자 위주의 개발로 신뢰감 부여 |
2. H/W 구성도(운영환경)
|
서버 |
SUN Ultra-2 호환기종
RAM 256M 이상
SUN Solaris 2.5 이상
Web Server : Apach Web Server 1.X |
|
DBMS |
MSSQL/MYSQL |
|
 |
 |
전자교환기 운용 매뉴얼 시스템(EOMS)
시스템 운용과 관련된 지침 및 관련 자료를 Web상의 DB로 저장하는 프로그램.
안정적인 시스템 구성으로 업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함.
1. 기대효과
|
내부고객의 요구사항에 대한 처리상태 정보의 실시간 제공으로 만족도 향상
기술지원 결과의 정보공유로 유사 문제점 발생시 신속한 피드백 유도 및
비용/인력
절감 효과
각종 통계자료 제공으로 실적관리의 편리성 제공
사용자 위주의 개발로 신뢰감 부여 |
2. H/W 구성도(운영환경)
|
서버 |
SUN Ultra-2 호환기종
RAM 256M 이상
Web Server : Apach Web Server 1.X 계열 |
|
DBMS |
MSSQL / MYSQL 계열 |
|
Client |
장비 |
|
|
 |
|
|